토마토출판

민트래빗 도서 건강

Who Swallowed All The Stars?

저자 민트래빗 플래닝 발매 2018년 01월 02일
브랜드 민트래빗 분야 국내창작동화
페이지 44쪽 크기 225*210
가격 11,800원 ISBN 9791185419435

책소개

민트래빗 창작동화 시리즈가 영어동화로 돌아왔습니다.

무시무시한 괴물이 밤하늘의 별을 모두 삼키고 사라졌어요.
괴물은 도대체 왜 별을 삼켜 버린 걸까요?

‘Since all the bright stars had disappeared, people in town fell into deep sadness’ 빛나는 별이 사라지자 마을 사람들은 슬픔에 빠졌어요.

하늘의 별이 모두 사라져 버린다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본 적 있나요?
괴물이 삼켜 버린 별들을 구하러 초록이, 노랑이, 주홍이 세 아이들이 출동합니다.

‘별을 삼킨 괴물’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토끼의 쫑긋쫑긋 귀, 악어의 날카로운 이빨, 원숭이의 길쭉길쭉 꼬리’ 등 여러 가지 동물들의 모습을 닮은 괴물의 모습을 다양한 의태어로 표현하여 아이들이 동물의 특징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개정된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교과서에 수록된 창작동화 『별을 삼킨 괴물』이 영문판 『Who Swallowed All The Stars?』로 출간되었습니다.

저자소개

민트래빗 플래닝
더 높게 보고, 더 깊게 생각하는 동화를 만드는 민트래빗 플래닝은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와 그림을 쓰고 그리는 동화 기획 전문 그룹이다.

도서목차

편집자 리뷰

원어민 발음으로 들어요


표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실감나는 동화 구연을 들을 수 있으며 의성어, 의태어, 다양한 직업 등을 영어로 표현하여 아이들이 쉽게 여러 표현들을 익힐 수 있습니다.

괴물은 왜 별을 모두 삼켰을까?

괴물이 별을 삼켜 버린 이유를 듣고 나면 나도 모르게 마음이 찡해집니다.
자신의 장점은 알지 못하고 단점만을 떠올리며 자존감이 낮아진 괴물에게, 아이들의 칭찬 한마디는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이 책을 읽어 주며 우리 아이에게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설명해 줄 수 있고, 아이들이 다른 이의 장점을 들여다볼 수 있는 눈을 갖게 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따뜻한 그림체와 특징이 살아있는 동물들

깜깜한 밤을 배경으로 부드러운 선과 밝고 선명한 색감의 그림이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줍니다. 또 못생겼지만 밉지 않은 괴물과 귀여운 동물들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를 통해 아이는 이야기와 그림을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