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출판사

보도자료

그룹소개 보도자료

[토마토출판사] [베이비타임즈] 민트래빗, ‘네가 세상에 오기 전에 있었던 모든 일’ 출간

작성자 : 관리자 I 작성일 : I 조회수 : 607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토마토출판사의 아동책 전문 출판 브랜드 민트래빗이 볼로냐 라가치상 픽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네가 세상에 오기 전에 있었던 모든 일’을 출간했다.

이 책은 엄마 배 속에 있는 동생에게 동생이 태어나기 전에 ‘나’와 가족에게 있었던 일들을 들려주는 어린 소년의 이야기다.

세계적인 그림 작가 야엘 프랑켈은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익살스러우면서 아름다운 시선으로 포착한다. 더불어 특유의 절제된 색 사용을 통해 새로운 형제를 기다리는 어린 소년의 들뜬 마음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 책은 야엘 프랑켈의 첫 볼로냐 라가치상 대상 수상작으로, “어린아이가 그린 듯 연필과 목탄으로 간결하게 그린 형태, 주황색과 하늘색, 절제된 색 사용을 통해 새로운 형제를 기다리는 어린 소년의 관점을 아름답게 표현한 책”이라는 심사평을 받았다.

한편 야엘 프랑켈 작가는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3회 선정, 모스크바 국제도서전 그림책 부문 대상 수상, 화이트 레이븐스상 수상, 미국아동청소년도서협회 우수 국제 도서 선정 등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다.



기사 원문 http://www.baby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689